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예비 신랑·신부 모여라!...‘강추 대구웨딩박람회’ 이달 9일~10일 한국패션센터서 개최

기사승인 2017.12.05  12:09:43

공유
default_news_ad2

 

예비 신랑, 신부들의 결혼준비 걱정을 덜어줄 ‘강추 대구웨딩박람회’가 이달 9일과 10일 대구 한국패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 기회를 활용하면 예식장부터 예물, 폐백, 웨딩촬영, 신혼여행까지 모든 준비를 한곳에서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달빛스튜디오, 비니비치스튜디오, 메이든스튜디오, 라망스튜디오, 마리스포사웨딩, 이승현웨딩, 베라웨딩, 본느마리에, 누벨마리에 대구점 등 100여개의 웨딩업체가 참여해 맞춤 상담을 통한 최적의 웨딩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대구웨딩박람회로는 최초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하우스웨딩, 스몰웨딩에 대한 현장 상담도 가능하다. 보스코(예식), 아르하서울(예복), 김수정 플로리스트 등 서울과 대구의 하우스웨딩 전문팀이 총 출동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특히 강추 대구웨딩박람회는 ‘강추’라는 명칭에 걸맞게 계약고객과 방문객들에 대한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먼저 허니문 고객들에게 오프라인 최저가 보장판매의 일환으로 최대 100만원 할인과 30P 스냅앨범, 롯데면세점 할인권, 여행용가방, 수중카메라, 비치샌들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 한복 계약 시에는 고급 반짇고리함, 토탈 금액 30% 할인, 웨딩촬영 한복 대여, 함포장 서비스, 혼서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혼주 메이크업, 직계가족 사진촬영, 모바일 청첩장, 식전 영상도 제공받을 수 있다.

예물을 계약하는 예비부부들에게는 18K 제품 30% 할인과 백화점 상품권, 탄생석 목걸이, 진주세트라는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박람회 참석은 강추웨딩박람회 사이트에서 사전신청하면 누구나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주길태 기자 gtjoo82@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