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KB국민은행, 체험형 영어학습캠프 ‘KB스타비(飛) 영어캠프’ 개최

기사승인 2017.08.16  16:16:49

공유
default_news_ad2

- 지역아동센터 청소년 400여명과 4박 5일간 상황별 체험영어 학습 등 진행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지난 14일부터 4박 5일간 서울영어마을 수유캠프에서 지역아동센터중앙지원단과 함께 전국 지역아동센터 청소년 400여명이 참여한 ‘KB스타비(飛) 영어캠프’를 진행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2년차를 맞은 이 행사는 여름 방학을 맞아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의 영어학습 성취도 향상과 진로의식 함양을 도모하는 체험형 영어캠프다.

캠프에서는 은행·호텔·도서관·영화관 등 실제처럼 꾸며진 다양한 테마공간에서 상황별 체험영어 학습이 진행됐고 영어뮤지컬 관람, 할로윈 파티 등의 문화체험과 야외 수영장 물놀이까지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올해의 경우 실질적인 영어 학습능력 향상을 위해 온·오프라인 강의가 추가됐다. 2주일간의 사전 온라인 강좌를 통해 영어와 친숙해지는 시간을 갖고, 체험 중심의 캠프진행으로 영어학습의 흥미를 높이게 된다. 또한 캠프 종료 후에도 5개월간 사후 온라인 영어학습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아울러 국민은행은 우수학생 100명을 선발해 올 연말까지 주 2회 선생님이 직접 찾아가는 방문영어 교육과 외국인 화상영어 등 심화과정을 진행하는 한편 겨울 영어캠프도 추가 지원할 예정이다.

국민은행의 한 관계자는 “KB스타비 영어캠프는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단계적 학습지원을 통한 학업 성취도 향상을 꾀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학습·진로개발을 위한 다양한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성은 기자 sukim@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