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동탄생활권 기흥주택단지 내 '용인 포레하임 타운하우스'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

기사승인 2017.06.13  14:34:04

공유
default_news_ad2

최근 동탄의 타운하우스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기흥주택단지 내 ‘용인 포레하임 타운하우스’가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기흥주택단지는 중대형저택과 고급빌라 등 200여세대가 거주 중인 용인의 대표적인 고급주택단지다.

특히 단지 내 파출소와 전용순찰차량 및 사설보안차량이 수시로 순찰하고 있으며 단지 내 모든 도로에는 24시간 무인카메라가 상시 가동하는 등 보안이 철저하다.

주변 입지 여건도 양호하다. 기흥호수변에 들어선 배산임수형 입지에 단지에서 1Km거리 내에 코리아 퍼블릭CC, 골드CC, 코리아CC 등 골프장 등이 위치해 단지를 둘러싼 빽빽한 나무숲이 세대간 프라이버시를 보장해준다. 또 향후 기흥주택단지 내 토지 종상향 공청회를 완료하여 향후 건폐율 20%에서 40%로 상향조정될 전망으로 환경이 쾌적하다. 

또한 단지 내 편의점, 식당, 카페 등 잘 조성된 근린생활시설과 기흥동 주민센터, 기흥농협, 인근 백화점 등이 가까우며 기흥주택단지 입주민에 한해 용인 한림대병원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의료혜택을 받을 수 있어 전원 속에서 편리한 도심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용인 포레하임 타운하우스’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 365-51번지 일대에 총 14세대 규모전 세대 1~3층으로 이루어진 단독형(전원주택형)으로 조성되며 철근콘크리트 내진 설계와 공간효율을 높인 가변형 설계를 적용한 고단열, 고효율의 에너지 절감형 주택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태양광 에너지를 기반으로, 사용하고 남은 전기를 재사용하는 태양광발전시스템과 콘크리트 대비 200배 빠른 열전도율의 에코온돌매트, LED조명, 절수형양변기, 조명, 가스, 난방을 일괄소등 해주는 홈스마트 시스템 등으로 관리 유지비를 절감할 수 있어 전원주택이 취약할 수 있는 관리유지비 문제를 덜 수 있다. 

남향위주로 배치된 단지는 세대별 2대까지 주차가 가능한 지하주차장과 개별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외부는 맞춤형 외관설계 디자인으로 마감재 선택이 가능하다. 

단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기흥초등학교가 있고 중등,고등, 대학교 등이 근거리에 위치해 학군도 잘 조성되어 있어 교육여건이 좋고 동탄2신도시와 인접해 분당, 영통, 동탄1.2지구의 생활인프라를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 주변 고매동 부지에는 2017년 개관예정인 수도권 최대 규모 4만평의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과 이케아 기흥점이 들어서기로 확정됐다.

교통여건으로는 단지 인근 정류장에서 강남, 분당, 수원, 오산 방면으로 이동할 수 있는 광역버스, 시내외버스, 마을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최근 신설된 94번 버스로 SRT 동탄역(2021년 GTX 개통예정)을 이용하면 서울 수서, 삼성역까지 20분대로 접근이 가능하다. 

여기에 단지에서 3분 거리에 경부고속도로 기흥IC 톨게이트가 위치해 서울로 진입하기 편리하며, 5분내에 접근할 수 있는 청명IC(용인서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와 바로 연결된다. 기흥IC 확장공사 및 기흥IC~코리아CC 골프장 인근을 지나는 4차선 진입도로를 개설 중으로 교통여건은 더 좋아질 예정이다.

김재운 기자 cloudkim@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